주메뉴 바로가기
  • 검색
  • 닫기

Cs Center고객센터

  • 주문/배송/환불
    Q
    합배송 및 기타 문의에 대해서는 어떻게 하나요?
    열기
    A
    주문건에 대한 출고시간은 오후 2시이며, 합배송이나 기타 문의가 있으실 경우에는 오후 2시 이전에 고객센터(02-523-7676)로 문의부탁드립니다.
  • 주문/배송/환불
    Q
    주문을 여러번 했는데 합배송 가능한가요?
    열기
    A
    배송비는 주문건당 부과되고 있으며,
    합배송을 요청 해주실 경우 오후 2시 이전 출고 전 사전에 고객센터로 연락 주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불가능 하오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 주문/배송/환불
    Q
    가상계좌를 통해 입금한 후 주문을 취소한 경우 환불은 얼마나 걸리나요?
    열기
    A
    가상계좌를 통해 입금하신 뒤, 상품이 출고되기 전 변심으로 인해 주문을 취소한 경우,
    2주일 내로 첨부해주신 통장으로 입금됩니다.
  • 주문/배송/환불
    Q
    주문 상품 중 일부를 취소할 수 있나요?
    열기
    A

    상품의 부분 취소는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주문하신 상품 내용을 변경하고 싶으시면, 주문 전체를 취소하신 후 원하시는 상품으로 재결제 부탁 드립니다.

  • 주문/배송/환불
    Q
    배송일은 얼마나 걸리나요?
    열기
    A


    전일 오전 9시 이후부터 당일 오전 9시 이전 건  결제 및 입금완료된 주문 건에 한해 출고됩니다.



    해당 주문건의 제품이 발송이 진행된 이후에는 교환 / 취소 / 주소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일반적으로 출고 후 1-3일이내 받으시게 되며, 주문폭주, 예약주문의 경우에는 최대 5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배송은 지역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자세한 문의사항 및 요청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 (02-523-7676) 나 홈페이지 내 일대일 문의게시판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배송/환불
    Q
    쇼핑몰에서 상품구매는 어떻게 하나요?
    열기
    A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하시려면, 쇼핑몰에 회원가입하시거나, 비회원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편의를 위한 \'네이버페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비회원으로 구매할 경우, 일부 혜택 제공이 제한되어 쇼핑몰 이용에 불편함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구매방법>

    1. 제품 검색 및 선택

    2. 상세정보 페이지 내 옵션 선택 후 \"구매하기\" 버튼 클릭

    3. 사이트 로그인 혹은 비회원 구매하기 버튼 클릭(에스테덤 르 서클 회원이 되시면 풍성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4. 주문 내역 확인 및 금액 확인

    5. 주문자 및 수취인 정보 입력

    6. 결제 방법 선택 및 쿠폰 적용

    7. 결제 완료

     

     

  • 주문/배송/환불
    Q
    어떤 택배사를 이용해 배송되나요?
    열기
    A
    빠르고 안전한 CJ대한통운으로 배송됩니다.
  • 주문/배송/환불
    Q
    반품절차와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열기
    A
    1. 에스테덤 Q&A 게시판으로 반드시 접수를 먼저 해주셔야 합니다. 
    2. 반품 시 제품과 함께 회원님의 주문번호, 고객명, 고객연락처, 환불받을 계좌번호를 기재한 다음 동봉하여 보내주십시오.
      (꼭 해당 택배사인 CJ대한통운을 통해 접수하셔야 합니다.)
    3. 환불요청한 날로부터 3일안에 (우) 02553 서울시 동대문구 사가정로 65 래미안크레시티 110동 502호 (CJ대한통운 동대문 씨엘대리점 예건H&B)에 도착하도록 해주십시오.
    4. 제품이 도착하게 되면 확인 후 에스테덤 환불규정에 따라 신속하게 처리해드리겠습니다.
    5. 배송비는6,000원 입니다(제주 및 산간지역 12,200원) 다만, 배송비는 반품 사유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제품 자체에 이상이 있거나, 파손, 오배송이었을 경우 에스테덤에서 전액을 부담하나, 개인적인 이유로 교환이나 환불을 원하실 경우에는 회원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주문/배송/환불
    Q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
    열기
    A
    에스테덤 공식몰의 가입된 회원이라면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이라면 비회원 주문/배송>주문자정보>배송상태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주문/배송/환불
    Q
    내 주문 정보는 어떻게 볼 수 있나요?
    열기
    A
    에스테덤 공식몰에 가입된 회원이시라면, 마이페이지>주문 내역을 통해 주문한 상품에 대한 주문 현황을 알 수 있습니다. 주문 관련해서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면,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검색
처음으로
1
마지막으로
  • 나오스코리아 유한회사
  • 대표 : 토마자크유진마르셀피엘로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37 현대해상사옥 11층 나오스코리아
  • 대표번호 : 02-523-7676
  • E-MAIL : esthederm@esthederm.kr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박상청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5-서울서초-0215호
  • 사업자등록번호 : 214-88-79685 [사업자정보확인]
  • 호스팅서비스 사업자 : (주)투비호스트
  • COPYRIGHT © 2017 INSTITUT ESTHEDERM. ALL RIGHTS RESERVED.
BIOLOGY AT THE SERVICE OF AESTHETIC